Linda^_^

[마스카라추천/메이블린]더 폴시 볼륨 익스프레스 워터프루프 본문

린다씨 후기

[마스카라추천/메이블린]더 폴시 볼륨 익스프레스 워터프루프

린다다 2018. 3. 5. 23:25

[마스카라추천/메이블린]

더 폴시 볼륨 익스프레스 워터프루프

 

 

 

요근래 린다씨가 돌아다녀보니

랄라블라(구 왓슨스)와 올리브영에서 와장창창 세일을 하더라구요

지나칠수 없어요+_+!!!

 

 

원래는 데쟈뷰 마스카라를 썼었는데

섬유질 마스카라라 그런가 뭉침이 없어서 좋지만!

가루 떨어짐이 심해슈ㅠㅠㅠ

이번에는 가루날림없는것을 꼭 건지고자 다짐하고 갔답니다!

 

린다씨가 향한곳은 올리브영!

 

 

 

 

 

 

 

 

 

 

메이블린은 마스카라 종류가 정~말 많아요

매그넘~래쉬 종류 등등 ㅋㅋ

저렇게 사진으로 되어있지만!

실제로 사용해본결과..그냥 저는 모르겠어요 ㅎㅎ

아직 스킬 부족인지 이걸써도 저걸써도 다 비슷하지만!

 

확실한것은 매그넘은 번집니다....

 

 

 

 

 

 

 

 

 

그래서 린다씨는 폴시를 가지고와썽요!

폴시라인은 처음써봐서

얘도 번지면 어떻게하지?! 라는 생각과 함께요ㅎㅎ

 

 

 

 

 

 

 

 

 

 

빈틈없이 채워주는...

린다씨는 속눈썹이 촘촘하게 긴데

그 촘촘함이 들쑥날쑥해요..ㅋㅋㅋㅋ....

어찌 설명할 방법이 없지만

그런데 이 마스카라로는 커버가 되더라구요~

 

 

롱래쉬보다는 컬링을 찾았는데 뭉침없이 괜찮았어요!

 

 

 

 

 

 

 

 

 

생각보다

저는 패키지가 마음에들어서

더 폴시에 손이 갔던것 같아요ㅎㅎ

보라와 저 블루의 조화는...

린다씨 워너비 컬러!!!!

 

 

 

 

 

 

 

 

이 아이도 섬유질같이 저렇게 되어있는데

16000원 마스카라를 9100원에 사게되서 기뻤지만!

3개월 정도 밖에 못쓸것같아요 왠지 예상에!?!ㅎㅎ

금방 뭉쳐버릴것같은 느끼뮤ㅠㅠ

 

하지만! 한번 열심히 써볼랍니다!

볼륨으로는 좋으니 한번 써보시는것도 추천!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