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헤어트리트먼트/건성용]더 유혹 프로페셔널 헤어 트리트먼트 본문

린다씨 후기

[헤어트리트먼트/건성용]더 유혹 프로페셔널 헤어 트리트먼트

린다다 2018. 3. 2. 13:00

[헤어트리트먼트/건성용]

더 유혹 프로페셔널 헤어 트리트먼트

 

 

 

어느덧 2018년 3월달도 시작이되었네요

시간이 너무 빠른것같아요ㅠㅠ

다들 년초 계획 세우신 대로 잘 하고 계신지 무척 궁금한데요^^

린다씨는 어제 그동안 지난 2달을 좀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던것같아요

앞으로는 후회보다는 만족하는 시간으로 만들기위해!!

 

 

 

자자,

오늘은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

오늘은 헤어트리트먼트에용^^!

 

 

 

 

 

 

 

 

 

The U-hok에서 나온 제품이구요~

요아이의 부재인지는 모르겠지만,

부제는 더 유혹 프로페셔널 헤어 트리트먼트랍니다^^;;

 

 

 

 

 

 

 

 

ㅋㅋ..

제 솜씨가 프로페셔널 하지않아서

요아이 종종 이용해준답니다

 

 

 

 

 

 

 

 

 

 

제가 기존에 썼던 건 단백질앰플같은거였는데요~

이 아이는 단점이! 입구가 너무 좁다는거에요ㅠㅠ...

그래서 입구를 아예 통채로 가위로 자르고 시작합니다

 

그것빼고는 소셜에서 싸게도 구매가능하니까요

용량도 좋고 괜찮아요!!ㅎㅎ

 

 

 

 

 

 

 

 

 

원래는 요렇게 생겼답니다^^!!

머리가 종종 푸석푸석 할떄마다 바르고 한 20분정도 놨다가

머리를 감으면 오호라~

새로운 나의 머리결!ㅎㅎ

 

 

한번 사용해보셔요^^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