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이어폰/음질좋은 이어폰]VJJB N1 본문

린다씨 후기

[이어폰/음질좋은 이어폰]VJJB N1

린다다 2018. 4. 13. 14:16

[이어폰/음질좋은 이어폰]

VJJB N1

 

 

 

 

린다씨는 밖으로 돌아다니는 시간이 많고

생각보다 이어폰을 꽂고있는 시간이 많더라구요~

 

 

근데 그렇게 아끼던 이어폰을...그만 분실...ㅠㅠ...

원래 사용하던것도 그렇게 싼건 아니였지만,

 

이번엔 정말 좋은 이어폰을 사리라 다짐을하고!

서칭!! 그리고 굳 구매!!!

 

 

 

 

 

 

 

 

 

 

 

처음에 배송 받고나서

읭? 이거 잘못샀나?

했어요 ㅎㅎ 이어폰이 이렇게 큰 박스에 오게될줄...

 

 

 

 

 

 

 

 

 

 

 

 

넥밴드 이어폰이라고하나요?

목에 걸쳐서 하는 이어폰 느낌도 나고

일단 개봉해보겠습니다~

 

 

 

 

 

 

 

 

 

 

 

 

먼저 보이는건

사용 설명서??!ㅎㅎ

이어폰에 이렇게 두꺼운 사용설명서가 필요했었군요!?

 

 

 

 

 

 

 

 

 

 

 

드디어 개봉!

옹? 저는 분명 줄 있는 이어폰을 샀는데 저렇게 분리되어있어서 놀랐고

안에 들어있는 많은 이어캡으로 또한번 놀랐어요ㅎㅎ

 

 

 

 

 

 

 

 

 

 

안에 열어보니까 줄이 두개로 되어있더라구요~

보통 줄 때문에 이어폰 잘 망가지잖아요~

그래서 그런가 잘 엉키지 않은 이어폰 줄로 되어있고

무려 2개!! 돌돌 돌려서 사용하는것이랍니다^_^!

 

 

 

 

 

 

 

 

 

 

 

사용설명서는 한영으로 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더 두껍게 느껴졌었나봐요ㅎㅎ

 

 

음질도 진짜 너무 좋구요!

 

가격은 29,900원! 조금 비싸다고 생각되기도 하지만

귀 소중하잖아요ㅎㅎ

 

저는 아주 만족합니다!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