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라면도전!] 매콤달콤 양념치킨 농심 큰사발면(GS25편의점) 본문

린다씨 후기

[라면도전!] 매콤달콤 양념치킨 농심 큰사발면(GS25편의점)

린다다 2018. 4. 28. 23:05

[라면도전!]

매콤달콤 양념치킨 농심 큰사발면(GS25편의점)

 

 

 

 

 

린다씨가 편의점 글을 많이 올리다보니...

ㅋㅋㅋㅋ편의점만 가는것같지만!!! 그렇진 않아요 여러분!!!

하지만, 오늘도 가본 편의점...ㅋㅋㅋㅋ

 

 

 

거기서 주목을 끄는 라면이 있으니!

양.념.치.킨 라면 ㅋㅋㅋㅋ

 

 

 

 

 

 

 

 

 

 

자, 시도를 하기위해 결제를하고

자리에 앉습니다.

 

 

 

 

 

 

 

 

 

 

 

 

조리 방법은

일반 비빔면이랑 똑같네요~

먼저는 물 부어서 면을 불리고 4분후에 물은 다 버린후 양념장과 섞으면 끝!

역시 간단한 라면!!

 

 

 

 

 

 

 

 

 

 

 

소스는 총 2개!

매콤한 비빔소스와 고소한 후첨토핑^_^

 

 

 

 

 

 

 

 

 

 

요거 아이디어 기발하더라구요~

라면에 젓가락 꽂는 곳이있어요

젓가락이 무게가 있다보니 저기에다 젓가락을 꽂으면

뚜껑이 날라가지않고 좋습니다! 해보셔요ㅎㅎ

 

 

 

 

 

 

 

 

 

 

 

면발이 굵은 거는 아니고..

굳이 비교하자면...

육개장>>>매콤달콤 양념치킨>>신라면

중간정도..?ㅋㅋㅋㅋㅋ

 

면발이 굵지는 않아요

오히려 얇은 편에 속하는것같아요 ㅎㅎ

 

 

 

 

 

 

 

 

 

 

 

비빔면처럼 비벼야되다보니

라면용기 주변이 지저분해져서 블러처리를 좀해보았습니다..^^;;

 

 

 

 

흠...맛은!

진짜 양념치킨맛이에요 ㅎㅎ

살짝 매콤하면서도 달면서도..호,불호 라고 평가하기보다는

그냥 딱...오...양념치킨 맛이 난다 신기하네.

정도?ㅎㅎ

 

 

 

궁금하신 분은 드셔보셔요~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