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스킨푸드/블러셔]생과일 착즙 블러셔 1호 피그앤플럽 본문

린다씨 후기

[스킨푸드/블러셔]생과일 착즙 블러셔 1호 피그앤플럽

린다다 2017. 4. 19. 15:30

[스킨푸드/블러셔]

생과일 착즙 블러셔 1호 피그앤플럽

 

 

 

 

 

 

피부 메이크업은 하얗게 뽀샤시하게 하는걸 좋아하기때문에^^:

블러셔가 없으면 뭐랄까..질려버린 사람처럼 되더라구요ㅋㅋㅋ

시간이 지나면 점차 홍조를 띄워서 괜찮긴하지만 그 전까지 굉장히..ㅋㅋㅋㅋ

그래서 오랜만에 스킨푸드 매장을!!gogo

 

 

 

 

 

 

 

 

 

 

 

 

 

 

 

베네피트 틴트랑 굉장히 비슷하게 생겼죠?ㅎㅎ

저도 크림, 가루 타입의 블러셔는 많이 사용해봤어도

이런 타입은 또 처음..ㅋㅋㅋ

 

 

 

 

 

 

 

 

 

 

 

 

생생한 컬러가 피부를 발그레하게 물들인데요ㅋㅋㅋ

근데 얘는 뭔가 이렇게 얘기해도 마냥 과장은 아닌게

저는 건성이라서 주로 물광메이크업을 많이 선호하는 편이에요

그런데 이 아이 사용해도 전혀 밀리는 감 없고,

오히려 피부에 착~!

3호도 많이 사용하시는것같은데 저는 그렇게 두드러지는 색상은 별로라..^^;

 

 

 

 

 

 

 

 

 

 

 

 

 

 

짜란~솔은 이렇게 생겼구요~

코랄빛이 약간 감도는 그런 색상이랍니다~

제가 아직도 카메라를 고치지 않아서 화질 상태가 영 메롱이에요ㅠㅠ

색상을 보여드리면 좋겠는데

정확한 발색을 해도 화면상으로는 파악이 안될듯하여ㅠ.ㅠ

저의 후기로써 간단히 마칩니다!!

 

 

 

 

 

아, 참고로 발색도 잘되고

지속력도 좋아요!!!

 

생과일 착즙 블러셔 1호 피그앤플럽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