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토니모리/쿠션젤라이너]잉크드 쿠션 젤라이너 03호 펄 브라운 본문

린다씨 후기

[토니모리/쿠션젤라이너]잉크드 쿠션 젤라이너 03호 펄 브라운

린다다 2017. 4. 21. 11:00

[토니모리/쿠션젤라이너]

잉크드 쿠션 젤라이너 03호 펄 브라운

 

 

 

 

토니모리가 아이라이너로 유명하잖아요~

그래서 오랜만에 토니모리 매장있길래 방문했다가

요거요거 괜찮은것같아서..ㅋㅋㅋㅋ..

 

 

 

 

 

 

 

 

 

린다씨는 잘 번지는 눈의 소유자인데...

지금 여러가지를 시도해보고있어요

붓펜 타입, 젤타입, 펜슬타입 물론 붓펜 타입 좋지만 그릴때 너무 신중해서 팔이 아파가지곸ㅋㅋㅋ

 

 

 

 

 

 

 

 

 

 

근데 얘는 그런 부담감을 조금 덜어주는 아이랄까요~

저는 03 펄브라운을 가지고왔습니다!

브라운은 전체적인 인상을 부드럽게 나타내주기때문에ㅎㅎ

저는 늘 브라운을 고집하지요!

뚜렷한것보단 부드러움!!

 

 

 

 

 

 

 

 

 

한번 테스터를 해봐서 브러쉬 솔이 조금 저렇게 갈라진걸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굉장히 부드럽고 저렇게 갈라지지도 않습니닼ㅋㅋ

사진상으로 조금 과하게 나온것같네요^^:;;

 

 

 

 

 

 

 

 

 

 

이게 가장 색상을 잘 잡은것같은데

스펀지에 펄브라운이 있어서 그런가

굉장히 영롱한 색상을 띈답니다ㅋㅋㅋ

뭐..사용할떄는 그렇게 펄의 강함은 없지만

딱 부담스럽지 않게 좋을정도?

 

 

한번 가서 사용해보시면 좋으듯해요~

저는 안번지고 괜찮았습니다!! 추천!!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