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음영섀도우조합/에뛰드하우스]커피인 코냑+숲이아민트 본문

린다씨 후기

[음영섀도우조합/에뛰드하우스]커피인 코냑+숲이아민트

린다다 2017. 7. 14. 17:48
[음영섀도우조합/에뛰드하우스]
커피인 코냑+숲이아민트

예전에는 음영섀도우는 너무 칙칙?^^;
뭔가 눈매는 깊어보이는데 린다씨와는 거리가 먼것같아서 잘 손길이 안갔었는데요ㅎㅎ
왜때문에 가을 겨울 다가고 여름에 음영섀도우에 꽂혀가지구냥ㅋㅋㅋ





이때가 언제더라면요...
섀도우 2개사면 4구공용기가 1000원이였던
그때!! 그때였답니다하하

2걔살수밖에 없었도윱....ㅋㅋㅋ





직원한테 물어보니까
에뛰드 섀도우는 비교적 저렴한데 그속에서도 살짝 고가로 속하는 섀도우라면서 추천해주더라구요~~
금액은 크게 신경을 안썼어서
색상을 봤는데 오호라!





사진으로 봤을때 왼쪽이 커피인 코냑
오른쪽이 숲이아민트 랍니다^^
커피인 코냑은 거의 무펄에 가루날림 없는 베이지에서 조금은 진한 하지만 얼굴에 겉돌지않고 굉장히 잘 안착되는ㅋㅋㅋ아정말 색상 마음에들어요^ ^

그리고 숲이아민트는 펄이 있어요ㅎㅎ
큰펄!! 은하수같이 완전이것도 제취향

베이스로 커피인 코냑과 숲이아민트는 정말 잘어울리는 조합일셉+_+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