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AHC/아이크림]더 퓨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본문

린다씨 후기

[AHC/아이크림]더 퓨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린다다 2017. 8. 28. 23:53

[AHC/아이크림]

더 퓨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미리미리 리뷰했어야했는데

한번에 하는 저를 용서하세요ㅠ_ㅠ...

 

 

이것도 산지 엄청 오래된것같은데 이제서야 리뷰를 하네요

지금 시점에서는 거의 다 써서 한통 더사야할판인데^^;;

 

 

 

 

 

 

쿠오..오늘은 사진 상태가 영 아니네요ㅠㅠ

제가 오늘 가지고 온 요아이는 너무나도 유명한 AHC 아이크림이에요~

 

 

 

 

 

 

 

예전에 대학교 다닐떄 동기통해서 알게됐는데

그때랑 리뉴얼이 많이 되서 내용은 똑같은 것 같은데 통이 바뀌었더라구요~~

 

 

 

 

 

 

저는 여기서 한번 훼이크..ㅎㅎ

뚜껑을 보고 펌핑형식으로되어있는줄 알았는데

아니였지 뭐에요ㅎㅎ

뭐...그래도 나름 괜찮은것같아요~ 펌핑형식으로 된거는 나중에 거의 다썼을때 안에까지 완전히 다 쓰질 못해서

아까웠는데 뭐...^^:;

 

 

 

 

 

전체 모습은 요로코롬 생겼답니다^^@!

 

 

 

 

 

 

짜고써봤는데요~

확실히 AHC는 칭찬받을만한게 향이 좋아요ㅠㅜㅠ

그리고 아이크림인데도 얼굴 전체에 바를수있어써

주름도 예방되고

20대 초반부터 써야하는게 아이크림이래요!!

꼮꼬꼬꼬꼭 아직 구매 안하신 분은 저는 AHC 이건 추천합니다!!!ㅋㅋㅋ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