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졸음방지/화홍]화홍 백화유 (훗자이 239) 10ml 대학생, 직장인 추천! 본문

린다씨 후기

[졸음방지/화홍]화홍 백화유 (훗자이 239) 10ml 대학생, 직장인 추천!

린다다 2017. 8. 28. 23:41

[졸음방지/화홍]

화홍 백화유 10ml 대학생, 직장인 추천!

 

 

 

 

어느날 올리브영에 갔는데 두둥!

화홍 제품이 들어와있더라구요ㅋㅋㅋㅋ

지인한테만 들었었는데 이걸 올리브영에서 접하다니 반가움^_^

 

 

 

 

 

 

 

 

이 아이는 10ml 짜리에요~

얘는 순한건데 강한것도 테스트해서 써봤거든요?

근데 그거는 아우 저한테는 너무 독해서 너무 매워서 음...

너무너무너무너무 저한테 안맞았어요ㅋㅋㅋ

 

 

 

 

 

 

 

 

본 제품은 홍콩 화홍백화유에서 정식수입하여 판매되는 정품이라고 하네요!

원산지는 홍.콩.!!

 

 

 

 

 

 

 

내부를 열어보면 중국어로된 사용 설명서가 마구마구 적혀있어요ㅎㅎ

나름 중국어과 나왔다라는 자부심에 읽어보려했으나....

하하하...그림이 있어서 다행이에요^^:

 

 

 

 

 

 

 

크기는 아담한 사이즈여서 저는 파우치에 넣고 다니려구요~

사용하기도 좋고^^

 

 

 

 

 

뚜껑을 열면 모습은 요래요래 생겼답니다^^!

저는 보통 이거를 어떻게 사용하냐면!!!

먼저 뚜껑을 열고 고체향수 쓰듯이 왼쪽 손목에다가 소량이 나오게끔하고 문질문질~양쪽 손목을 같이 문질문질해줘요

그다음에 눈옆부분에도 문질문질 해주면 조금있다가 화~~~하게 올라온답니다ㅎㅎ

 

여기서 주의할 점은 눈옆에 바싹 하게되면

눈이 매워요ㅠㅠㅠ

하다가 눈물이 나올수도있답니다!

 

 

그리고 파스냄새가 조금 심하게나요

사실 멘톨 냄새인데 뭐...느낌적인느낌은 파스냄새

그래서 사람들이 많은 장소나 뭐 그런곳에서는..조금 피하시는것이 좋을것같은데요~

 

 

그래도 졸음 방지로는 아주 으뜸이였습니다^^!!!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