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올리브영/바르는팩] 수분코팅옐로우 U존팩 본문

린다씨 후기

[올리브영/바르는팩] 수분코팅옐로우 U존팩

린다다 2017. 8. 29. 00:48

[올리브영/바르는팩]

수분코팅옐로우 U존팩

 

 

 

이상하게 올리브영에만 가면 이것저것 다 주어오게되요ㅋㅋㅋㅋ

그래서 돈없으면 올리브영 안가는것도 나름 정답...

한번 갈때마다 두손가득

그리고 나올때란 기분이+_+!!

 

오늘도 올리브영가서 두손가득히 샀더니 이걸 사은품으로 주더라구요~

 

 

 

 

 

 

수분막 찰떡팩이라는데...

사실 U존이라는 것도 모르고..팩은 붙이는 팩만써서 린다씨에게는 굉장히 생소한 아이템이였답니닼ㅋㅋ

 

 

 

 

 

 

 

사은품이 아니였다면 관심도 안줬을 아이인데

사은품으로 받고 조금 신기해서 리뷰해보아요^^;

 

 

 

 

 

 

사은품같지않은 사은품..ㅋㅋㅋ

정품을 그대로 받아서 뭐 안에 씰도 그대로 있고~

나름 위생적인^^!

 

 

 

 

 

 

 

짜면 지금 색상을 잘 못잡아서 조금 아쉬운데요ㅠㅠ

금색 펄처럼 되어있어요~

색감이 예쁘게 잘나왔더라구욬ㅋㅋ

얼굴에다가 바르면 되게 비싼 팩 바른 느낌이나요 색상이ㅎㅎ

 

 

 

 

 

 

 

손에다가 열심히 문질문질

생각보다 엄청 나게 정말 쫀쫀하고요

향은 특이하진 않고,

그냥 느낌이 신기해요~

이런 팩을 처음 써봐서 팩이 묽지않고 쫀쫀하면서 고정되는 느낌?

저는 하면서 엄청 건조해져서 안에 다 일어나는거 아닌가 하는생각도 들었는데

막상 팩 하고 나니까

뽀동뽀동 하더라구요~

 

그래도 뭔가 텍스쳐가 제마음에 쏙들진 않았지만

신기한 팩 하고 싶으신 분은 한번쯤 도전해봐도 괜찮을 아이템인것같습니다^^:;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