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싸이닉/트티리오일]더바디샵vs싸이닉 티트리 클리어링 오일 본문

린다씨 후기

[싸이닉/트티리오일]더바디샵vs싸이닉 티트리 클리어링 오일

린다다 2017. 9. 12. 23:00

[싸이닉/트티리오일]

더바디샵vs싸이닉 티트리 클리어링 오일

 

 

 

요즘 린다씨는 하루가 멀다하고 폭풍처럼 몰려드는 일거리에

정신을 못차리면서 산답니다ㅠ_ㅠ

너무너무너무너무 바빠요ㅠㅜㅠㅜ

오늘 오랜만에 가져온 것은!!!!

바쁜 일정으로 인해 뒤집어진 제 피부를 살려줄 아이에요^_^

 

 

 

 

 

 

 

 

올리브영 세일할때 톡 하고 가지고왔어요~

확실히 티트리 라인은 피부 뾰루지 진정에 도움이 되기떄문에

오일 하나정도 있으면 아주 급할때 긴.급.처.방.

유용하답니다!!

 

 

 

 

 

 

 

 

싸이닉에는 오일 키트라고 해서 저렇게 면봉이 송송송

담겨져있네요ㅎㅎ

근데 면봉이 그렇게 좋은 재질은 아니였었어요;;

제가 써보니 그냥 그저 그런?

오히려 솜 날림이 너무 심하고 뭐랄까...탄탄하지 않은 느낌적인 느낌?ㅠㅜㅠ

 

 

 

 

 

 

 

 

 

티트리 오일하면 더바디샵인데요~

더바디샵이랑 비교했을때

저는 세일해서 사서 그런가 가격적인 면에서는 싸이닉이 더 쌌음에도 , 용량에서도 차이가 났구요

입구는 저렇게 똑같이 생겼었답니다!

사용 후기는 둘다 싸~한 향이나고 진정 효과면에서도 비슷한 느낌이 났어요

모르시는 분은 못느낄수있을 정도로

진짜진짜 비슷하답니다~

 

가격보고 용량보고 사시면 될것같아요^^!!!

 

 

 

- 끝 -

 

 

 

 

* 이 포스팅은 제 지갑과 함께합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