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케이뱅크/제1금융]카드, 통장, 공인인증서 개설@@!!! 본문

린다씨 후기

[케이뱅크/제1금융]카드, 통장, 공인인증서 개설@@!!!

린다다 2017. 9. 15. 00:01

[케이뱅크/제1금융]

카드, 통장, 공인인증서 개설@@!!!

 

 

 

 

오늘도 어김없이 바쁜 린다씨의 등장!!

회사에서 눈치를 안줌에도!!!!은행갈 시간이 없어요ㅠ ㅠㅠ

근데 요로코롬 좋은게 있더라구요?!?!

 

 

케이뱅크라고 카카오뱅크랑 비슷한 개념으로 나오는 것같은데

요건 제 1금융이면서도~

지점이 없어요!!!!따로 창구 방문을 할수없답니다! 하지만!!! 워후 너무나도 편한것!

 

 

 

 

 

 

 

기다리고 기다렸던 카드 등장!!!

 

 

 

 

 

 

저는 케이뱅크와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라인프렌즈 에디션 을 선택했어요~

요즘 카드들이 다 너무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이런것도 트렌드이지 않을까 싶어요^^:;

 

 

 

 

 

 

 

 

케이뱅크는!!와우 가장 좋은건 수수료가 없어요

그냥 막막 이체! 수수료 걱정없이ㅠㅠㅠ

 

 

 

 

 

 

상세한 설명들이 안에 촬르르르~

 

 

 

 

 

 

 

 

사실 케이뱅크? 처음 들어보니까 뭔가 믿기도 그렇고 했는데

제1금융이라는 말에@@???

정말 금융혁신 그것이 정답!!

 

 

 

 

 

 

 

저는 이로코롬 귀여운 아이를 선택했어요><!!!

 

 

 

 

 

 

 

여러가지 타 은행사와 비슷하게

설명과 함께 카드가 붙여져있었구요~

카드 발급 후 꼭 전화로 라던지

카드에 붙여져있는대로 꼬꼭 등록 해줘야 사용이 가능하니까

등록은 필수입니다^)^

 

 

 

 

 

 

 

 

그리고 두번쨰로 발급받은 카드형OTP

흔히 알고있는 OTP는 USB형?ㅎㅎ다들 알고있는 공인인증서인데

저는 그거 들고다니면 분실할까봐 카드형 OTP 발급받았어요~

카드형OTP든, 휴대용OTP든

인터넷 결제를 하기위해 케이뱅크를 이용할시에는

OTP카드는 필수입네다^^:;

 

 

 

 

 

 

따란~

OTP는 이렇게 상자 비슷한 포장지에 있구요~

일련번호 란이 비워져있어서

바로 딱 하고 볼수있습니다^)^

너무 좋고 간편하게 만들어서

저는 케이뱅크 너무 잘쓰고있어요ㅠㅠㅠ

추천추천추천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