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입술물집/URGO]Filmogel 추천!!유고 필모겔 본문

린다씨 후기

[입술물집/URGO]Filmogel 추천!!유고 필모겔

린다다 2017. 9. 24. 21:28

[입술물집/URGO]

Filmogel 추천!!

 

 

 

 

 

이상하리만큼...린다씨는 입술주변에 계속 물집이 많이 잡힌답니두ㅠㅜㅠ

입술주변이 따가워서 조금 긁으면 급 뾰루지 생성...

그런 린다씨에게!!!!

너무나도 필요한 유고 필름겔! 진짜 자주 쓰는데 오늘이서야 소개를^^:;

 

 

 

 

 

 

 

생긴거는 이렇게 생겼구요~

올리브영에서 구입할수있어요^ㅠ^

저 입술모양의 그림은..참으로 지금 저의 상태와 비슷...ㅋㅋㅋ...

 

 

 

 

 

 

 

 

사용 설명서 내용이 사진이 조금 흔들렸네요

입술 보호막을 형성하고

입술막 물집과 상처를 보호하고

입술주변 피부를 보호하는 효과를 볼수있답니다^)^!!

 

 

 

 

 

 

중요한 사진!!!

저래요리저리 쓰면 된답니다!

사용 방법은 진짜 너무 쉬워욬ㅋㅋ

제가 사용하고 효과 본 느낌은

아주 굳! 조금더 효과있게 사용하려면 정말 피부에 아무것도 안바른 상태에서

특히 로션 안바른 상태에서 사용하면 필름막 뽝!

 

 

 

 

 

 

 

안에 내부를 드려다본 내용이에요~

간단한 사용 설명서와,

유고 필모겔이 들어있고, 일회용 스파출러 같은것이 들어있답니다^ㅠ^!!

 

 

 

 

 

 

 

 

뚜껑을 열면 안에 찐뜩? 찐득이라고 표현하는게 맞는지 모르겠는데

정말 겔이 들어있어요ㅎㅎ 겔겔겔...

그래서 스파출러로 똑하고 꺼낸다음에

필요부위에 톡톡톡 약바르듯이 하면 된답니다~

피부에 안맞을수도 있으니 소량만 일단 손목같은곳에 테스트해서 알레르기 반응을 검사해보고

사용하는게 좋아요~

 

피곤할때 입술근처에 물집 잡히는 분들 추천합니다^^!!!

 

 

- 끝 -

Comments